모든 업체가 마케팅 만으로
성공할 수 없습니다.

'의류 쇼핑몰'의 본질은 스타일과 코디입니다. 프로멀의 성공사례에는 함께한 대표님들의 노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저희가 코디를 대신해드릴 수는 없습니다.
마케팅, 패션 각자의 분야에서 함께 노력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.
저희는 저희가 잘하는 마케팅을 하겠습니다.

ROAS는
충분히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ROAS가 전부는 아닙니다.
‘진짜’는 업체 성장률입니다.

CASE 1 _신규 사이트 실제 성공사례

8개월간 성장률 6,213% 상승

하나의 제품이 쏘아 올린 매출의 시작

  • 첫 사업, 신규 쇼핑몰

    사이트 오픈, 신규업체
    제품 수 부족
    불명확한 컨셉으로 광고가 필요하지 않은 시기라 판단
    3개월간 광고 없이 쇼핑몰 컨디션 보완

  • 명확한 컨셉 이미지 컨설팅

    일정 목표 매출 달성 후, 광고 시작
    매월 최소한의 예산으로 효율적 운영
    클릭, 유입률, 선호 제품군 분석
    과감한 단일 카테고리 상품군 운영

  • 8개월간 성장률 6,213% 상승

    매출 성장 극대화를 위한 주력 제품 집중 공략
    명확한 컨셉 및 이미지 컨설팅 구축
    매월 계절에 맞는 상품 기획

CASE 2 _직접 운영 이관 후 실제 성공사례

억대 최고 매출 달성
신규 회원 수 월평균 2배 증가

혼자 운영에는 한계가 존재합니다.

  • 8개월간, 대표가 직접 운영한 쇼핑몰

    유튜브로 기본적인 마케팅을 배운 후 스스로 운영
    1~2개 제품에 집중된 매출, 한계를 느낌
    업무 과다로 마케팅 집중 불가

  • 원인 분석과 개선방안 제시

    첫 달 동일한 예산으로 진행, 추후 증진
    실내 컷/야외 컷의 불명확한 컨셉 원인 발견
    제품마다 실내 컷/야외 컷 구분, 효과가 나는 제품 분석
    신규 상품 분석 및 투자

  • 억대 최고 매출 달성

    BEST 상품 수: 1~2개 -> 5~6개로 증가
    신규 회원 수 월평균, 2배 증가

CASE 3_타대행사 이관 후 실제 성공사례

전달 대비 1.8배 상승

똑같은 광고비도 결과가 다릅니다.

  • 1년 이상 타대행사 이용한 쇼핑몰

    정체된 매출에 한계를 느낌
    사이트 분석, 예상 컨디션보다 낮은 매출액으로 판단
    비효율적인 SNS 셋팅 확인

  • 이전과 동일한 광고예산으로 진행

    동일한 예산으로 진행
    불필요한 캠페인 OFF
    제품에 따른 타겟층 세분화
    BEST 상품: 신규 고객층 타겟
    NEW 상품: 기존 고객층 타겟

  • 확연한 매출 변화

    전달 대비 1.8배 매출 상승

프로멀은 ‘결과’로 말합니다.

ROAS / CPC / CPM… 다 중요합니다.

하지만,
업체별로 객단가, 마진 등 수익구조에 차이가 존재하기에 각자의 기준을 세우는 것이 맞습니다.

저희는 보여주기식 마케팅을 선호하지 않습니다. 대표님들의 순수익을 높여드리는 것이
가장 큰 목표
입니다.

  • 재계약률

    99%

  • 마케터 평균 경력

    4

  • 파트너 평균 성장률

    1,964%